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충남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게임 챌린지(2차) 지원사업 공고
2020-09-14
충남문화산업진흥원
favorite
#
게임
#
충남
#
챌린지
#
충남글로벌게임센터
#
입주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첨부파일
[사업공고문] 입주기업 게임 챌린지(2차) 공고문.hwp
[사업신청서] 입주기업 게임 챌린지(2차) 사업신청서.hwp
목록
해당장르 :
게임
해당국가 :
전체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보도자료] ‘한국산에 호감인 K-게임 인지자 61.2%, 선택에 긍정적’ 콘진원, 2025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발간
[보도자료] ‘K-게임 문화교육 우수 사례 시상 및 발전 방안 모색’ 콘진원, ‘2025 게임리터러시 네트워킹 데이’ 성황리 개최
[보도지료] ‘콘솔 개발 첫걸음 돕는 게임 개발자 밋업, 전국 4대 권역 개최’ 콘진원, 콘솔게임 입문자를 위한 멘토링 진행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2025 게임종사자 노동환경 실태조사
2025 글로벌 게임 정책·법제 연구
2025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보도자료] ‘2026년 콘텐츠산업 전망 제시, 문화 수출 50조 원 시대 도약 기반 마련’ 콘진원, ‘NEXT K 2026’ 개최
[보도자료] ‘방송영상콘텐츠 미래를 이끄는 기획개발 성과 한자리에’ 콘진원, 기획개발 랩 운영 성과교류회 래버스(LAB_Us) 성공리 개최
[보도자료] ‘가성비 구독과 숏폼 일상화’ 콘진원, ‘2025 콘텐츠 이용행태 조사’ 국가승인통계 보고서 발간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통계자료] 11월 넷플릭스 통계 - <당신이 죽였다> 1위 및 한국 예능 상위권
2025 게임종사자 노동환경 실태조사
2025 글로벌 게임 정책·법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