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영상 콘텐츠 동향, 인포그래픽으로 보는 1인 미디어 콘텐츠

2015-10-09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인기를 계기로 1인 미디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아프리카TV, 유튜브 등 새로운 미디어에서 활동하는 소셜 크리에이터들의 위상도 한층 높아졌다.

재능 있는 창작자들이 자신만의 콘텐츠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본 글은 미디어 환경의 변화와 더불어 1인 미디어 콘텐츠가 부각되는 현상을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하였다. 


※ 해당 내용은 2015년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발간한 '케이콘텐츠 7-8월호'에 실린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