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연구개요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1.1 연구 배경
1.2 연구 목적
2. 연구 내용 및 방법
2.1 한중 문화콘텐츠산업 공동 통계 분류체계 개발
2.2 한중 문화콘텐츠산업 협업 전략 연구
2.3 중국 문화콘텐츠사업체 대상 실태조사
3. 연구 진행 시 특이사항(연구 사업 내용 변경 사항)
4. 보고서의 구성 및 내용
제2장. 세부연구과제별주요결과
1. 한중 문화콘텐츠산업 공동 통계 분류체계 개발
1.1 연구 목표
1.2 연구 내용
1.3 연구 방법
1.4 해외 콘텐츠산업 분류체계 분석 주요 결과
1.5 한중 콘텐츠산업 분류체계 비교분석 주요 결과
1.6 한중 콘텐츠산업 분류체계 간 연계표 작성 결과
1.7 중국 콘텐츠산업 통계로부터 한국 콘텐츠산업 통계 산출
1.8 한국 콘텐츠산업 통계로부터 중국 콘텐츠산업 통계 산출
2. 한중 문화콘텐츠산업 협업 전략 연구
2.1 연구 목표
2.2 연구 내용
2.3 연구 방법
2.4 중국 문화콘텐츠산업 현황
2.5 한중 협업 현황 - 비즈니스 형태 및 범위 기준
2.6 한중 협업 현황 - 장르 기준
2.7 주요 분야별 심층 인터뷰 결과
3. 중국 문화콘텐츠사업체 대상 실태조사
3.1 연구 목표
3.2 연구 내용
3.3 연구 설계
3.4 조사 진행 결과
3.5 주요 조사 결과
제3장. 결론및제언
1. 한중 문화콘텐츠산업 공동 통계 분류체계 개발
2. 한중 문화콘텐츠산업 협업 전략 연구
3. 중국 문화콘텐츠사업체 대상 실태조사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