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TV페스티벌
2019-06-26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
상해TV페스티벌
목차
- 1. 상해 TV 페스티벌 마켓 정보
- 1.1 기본 정보
- 1.1.1. 마켓 개요
- 1.1.2. 마켓 프로그램 구성
- 1.1.3. 마켓 규모
- 1.1.4. 비즈니스 팁
- 1.2 기본 정보
- 1.2.1. 매그놀리아 시상식
- 1.2.2. TV 마켓
- 1.2.3. Magnolia TV 포럼
- 1.2.4. 매그놀리아상 국제 TV 프로그램 방영전
- 1.3 행사 하이라이트
- 1.4 기타 부대 행사
- 1.4.1. 드라마 일반 무료 상영 행사
- 1.4.2. 스페셜 이벤트 : 도서 지원 프로젝트
- 1.5 주요 참가 기업
- 1.5.1. 중국 참가사
- 1.5.2. 해외 참가사
- 2. 중국 방송 산업 현황 및 트렌드
- 2.1 중국 드라마 산업 현황
- 2.1.1. 산업 규모
- 2.1.2. 최근 이슈 및 트랜드
- 2.1.3. 제작 및 배급 관련 정부 규정
- 2.2 중국 방송 포맷 및 다큐멘터리 현황
- 2.2.1. 방송 포맷 현황
- 2.2.2. 다큐멘터리 산업 규모 및 최근 동향
- 2.3 중국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 현황
- 2.4 중국 방송 콘텐츠 트렌드
- 2.5 중국 방송 콘텐츠 향후 전망
개요
- 2017년 중국 드라마 시장 전체 규모는 약 1,020억 위안(한화 약 17조 2,359억 원6))을 기록했다. 광고 수익이 456억 위안(한화 약 7조 7,050억 원)으로 절반을 차지했고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의 유료 서비스와 해외 수 입이 그 나머지를 차지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