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전자게임산업 전시회(GTI)
2019-09-17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
광저우 전자게임산업 전시회(GTI) - 중국 뉴콘텐츠 산업 현황
목차
- 1. GTI Asia China Expo 마켓 정보
- 1.1 기본정보
- 1.1.1. 행사 개요
- 1.1.2. 프로그램 구성
- 1.1.3. 행사 규모
- 1.1.4. 비즈니스 팁
- 1.2 주요 프로그램 및 행사 하이라이트
- 1.2.1. 주요 프로그램
- 1.2.2. 행사 하이라이트
- 1.3 기타 부대 행사
- 1.4 전시사 리스트
- 2. 중국 뉴콘텐츠 산업 현황
- 2.1 4차산업 선진국으로 부상한 중국
- 2.1.1. 중국 4차산업 발전 현황
- 2.1.2. 관련 정부 정책
- 2.2 중국 뉴콘텐츠 산업 발전 현황
- 2.2.1. 중국 뉴콘텐츠 시장 현황
- 2.2.2. 중국 뉴콘텐츠 성공적 활용 사례
- 2.3 해외 공동제작 증가
- 2.3.1. 한중 공동제작 현황
- 2.3.2. 국내 캐릭터 콘텐츠 중국 진출 최신 사례
- 2.4 중국 라이선스 시장 특징 및 SWOT 분석
- 2.4.1. 중국라이선스 업체
- 2.4.2. 중국 소비자
- 2.4.3. 중내 캐릭터 콘텐츠 수출 현황
- 2.4.4. 중국시장 진출에서의 SWOT
개요
- 2009년부터 개최돼 온 국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전시회로 다양한 국가의 게임 유관 제조업체들이 참여함.
- VR, AR, 비디오·컴퓨터 게임, 디지털 오락 장비, 테마파크 시설, 부품 및 액세서리, 완구 등을 전시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