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라이선싱엑스포 - 중국 캐릭터·라이선스 산업 현황 및 트렌드
2019-09-25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
상해라이선싱엑스포 - 중국 캐릭터·라이선스 산업 현황 및 트렌드
목차
- 2. 중국 캐릭터·라이선스 산업 현황 및 트렌드
- 2.1 중국 캐릭터·라이선스 산업 현황
- 2.1.1. 중국 라이선스 상품 매출 규모 및 전망
- 2.2 중국 캐릭터·라이선스 산업 트렌드 및 이슈
- 2.2.1.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의 중국 진출 현황
- 2.2.2. e-커머스와 라이선스 산업
- 2.2.3. 정품 캐릭터 수요 증가
- 2.3 해외 공동제작 증가
- 2.3.1. 한중 공동제작 현황
- 2.3.2. 국내 캐릭터 콘텐츠 중국 진출 최신 사례
- 2.4 중국 라이선스 시장 특징 및 SWOT 분석
- 2.4.1. 중국라이선스 업체
- 2.4.2. 중국 소비자
- 2.4.3. 중내 캐릭터 콘텐츠 수출 현황
- 2.4.4. 중국시장 진출에서의 SWOT
개요
- LIMA Global Licensing Industry Survey 2018에 따르면, 2017년 라이선스 제 품의 글로벌 시장 소매 매출액은 2,716억 달러로, 전년 2,629억 달러 대비 약 3.3% 증가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장르 :
- 게임 / 애니 / 캐릭터 / 전체장르
- 해당국가 :
-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