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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21-4140 (총 7,128건)
[한류트렌드]
[언론분석] 방탄소년단의 방방콘, 무료였지만 얻은 것들
2020-05-07 |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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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트렌드]
[통계자료] 방방콘 콘서트 이후 앨범 '영혼의 지도 7' 차트 대체로 올랐다
2020-05-07 |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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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트렌드]
[통계자료] 4월 말레이시아 문화산업별 차트와 공연 소식
2020-05-07 |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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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트렌드]
[문화정책/이슈] 뉴욕 코로나19, 한류는 계속 성장중…온라인 중심 문화예술 정책 눈길
2020-05-07 |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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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트렌드]
[문화정책/이슈] 시드니영화제, '우리는 하나다 글로벌영화제(We Are One A Global Film Festival)' 참여
2020-05-07 |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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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산업동향]
중국 모바일 게임 ip 잠재가치 평가 보고
2020-05-06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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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산업동향]
코로나19 사태 이후 중국 온라인 범 엔터테인먼트시장 전망
2020-05-06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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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산업동향]
중국 애니메이션산업 동향
2020-05-06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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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산업동향]
중국 드라마시장 연구
2020-05-06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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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산업동향]
미국 TV 시리즈 파일럿 픽업 현황과 트렌드
2020-05-06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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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글로벌]
위클리 글로벌 170호(20년 05월 04일)
2020-05-06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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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글로벌]
위클리 글로벌 169호(20년 04월 27일)
2020-05-06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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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 및 지재권]
AIBD, IIC 등 국제기구를 통한 방송미디어 규제 및 정책협력 방안 연구
2020-05-03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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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분석리포트]
가상증강현실 콘텐츠 산업 실태조사 연구보고서 - 결론 및 제언
2020-04-30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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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분석리포트]
가상증강현실 콘텐츠 산업 실태조사 연구보고서 - 심층 인터뷰 결과
2020-04-30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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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분석리포트]
가상증강현실 콘텐츠 산업 실태조사 연구보고서 - 실태조사 결과
2020-04-30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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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분석리포트]
가상증강현실 콘텐츠 산업 실태조사 - 조사 개요
2020-04-30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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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분석리포트]
가상증강현실 콘텐츠 산업의 범위 및 분류체계 수립
2020-04-30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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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분석리포트]
가상증강현실 콘텐츠 산업 실태조사 - 조사의 배경 및 목적
2020-04-30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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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마켓리포트]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0년 3+4월호) - 게임 캘린더
2020-04-30 |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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