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장르 선택
장르 전체
방송
게임
캐릭터
만화
애니메이션
패션
음악
스타트업
신기술 융합콘텐츠
스토리
기타
국가 선택
국가 전체
미국
중국
일본
프랑스
UAE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러시아
영국
독일
멕시코
인도
캐나다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스웨덴
스페인
싱가포르
아르헨티나
이탈리아
튀르키예
폴란드
필리핀
호주
공통
기업정보
검색 분류
검색글 입력
검색
전체
인터뷰
기업정보
플랫폼 진출 정보
1-20 (총 1,774건)
[인터뷰]
한국 AI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인터뷰 : AI와 인간이 함께 만드는 영화의 미래
2025-12-24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인도 애니메이션 제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터뷰 : 인도 캐릭터 시장의 신화 기반 콘텐츠와 모바일 확산
2025-12-24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프랑스 유럽 아동 애니메이션 제작 관리 전문가 인터뷰 : 유럽 어린이 채널에서 K-애니의 편성 가능성
2025-12-23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한국 만화 'AI로 웹툰만화제작하기' 저자 겸 강동대학교 만화웹툰콘텐츠학과 교수 인터뷰 : AI 시대 웹툰 산업의 혁신
2025-12-23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한국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 운영 대표 인터뷰 : 한국 팬심이 만든 경제, 팬덤테크
2025-12-22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유럽 캐릭터 중심 비주얼과 내러티브 기반 디자인 총괄 인터뷰 : K-캐릭터의 유럽 진출에서 성공적인 IP 포지셔닝
2025-12-22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한국 최초의 만화 기반 플랫폼토이 '툰토이' 기획자 인터뷰 : K-웹툰의 IP확장과 차세대 독자 경험
2025-12-19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일본 방송 제작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인터뷰 : 일본 방송사 및 플랫폼의 K-콘텐츠 수입 기준
2025-12-18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일본 애니메이션 IP 사업 총괄 인터뷰 : 일본 캐릭터 시장의 오타쿠 문화와 라이선스 산업 구조
2025-12-17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한국 캐릭터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문가 인터뷰 : 한국 캐릭터 공익 연계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2025-12-16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한국 패션 브랜드 콘텐츠 기획, 디자인 전문가 인터뷰 :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마케터의 역할과 새로운 마케팅 흐름 전망
2025-12-10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중국 숏폼 플랫폼 비즈니스 전문가 인터뷰 : 한국 숏폼 콘텐츠의 매력과 플랫폼 진입 조언
2025-12-09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한국 음악 글로벌 콘텐츠 기획·개발 및 포맷 프랜차이징 전문가 인터뷰 : 아티스트 IP 기반 '팬-미디어' 전략
2025-12-05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한국 게임산업 마케팅 전문가 인터뷰 : 글로벌 코어 게이머 대상 디지털 브랜딩 및 미디어 전략
2025-12-04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스페인 게임 IP의 시각 정체성 설계 전문가 인터뷰 : 유럽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IP 디자인과 브랜드 전략
2025-12-03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호주 음악 산업의 구조와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 전문가 인터뷰 : 호주 시장에서 K-POP 및 한국 음악의 성장 전략
2025-12-02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기업정보]
베트남 애니메이션 기업 SCONNECT 기업분석
2025-12-01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한국 숏폼 드라마 콘텐츠 제작 전문가 인터뷰 : 숏폼 드라마가 가진 장르적 혁신과 IP 확장 가능성
2025-12-01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독일 음악 제작 및 디지털 유통 전략 전문가 인터뷰 : 독일 음악시장 내 K-뮤직 확산 방식
2025-12-01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인터뷰]
미국 글로벌 콘텐츠 편성 전략 전문가 인터뷰 : K-콘텐츠의 글로벌 팬덤 형성과 소셜 미디어 전략
2025-11-28ㅣ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1
현재페이지
2
페이지 이동
3
페이지 이동
4
페이지 이동
5
페이지 이동
6
페이지 이동
7
페이지 이동
8
페이지 이동
9
페이지 이동
10
페이지 이동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기
데이터 준비중입니다
완료되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