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업정보

UAE 음악 기관 ADMAF의 마케팅 전문가 인터뷰

요약 정보

UAE 음악 기관 ADMAF의 마케팅 전문가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UAE 장르 음악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UAE 음악 기관 ADMAF의 마케팅 전문가 인터뷰


인터뷰 개요

  • UAE 음악 기관 중 하나인 Abu Dhabi Music & Arts Foundation 의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UAE 음악 시장의 현황, 한국 콘텐츠의 경쟁력 등 다각적인 주제로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 1996년에 설립된 Abu Dhabi Music & Arts Foundation(ADMAF)은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문화 기관 중 하나이다. 새로운 예술적 실천을 선도하며, 글로벌 교차문화 대화를 심화하고 UAE와 아랍 세계의 창의성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종종 주요 국가 및 국제 기관과 협력하여, 아부다비 페스티벌, 연중 청소년 플랫폼 및 지역 사회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연령대, 배경 및 국적의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뷰 주요 내용

  • UAE 음악 시장의 다양한 장르와 소비자 특성
  • K-Pop의 UAE 시장 진출 전략과 성장 가능성
  • UAE의 문화적
  • 법적 고려사항 및 음악 라이브 공연의 인기
  • 자유 구역과 본토 설정 등 UAE 내 사업 구조 및 규제
  • UAE 시장 진입 시 소셜 미디어 활용 및 콘텐츠 전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11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