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UAE 음악 기관 ADMAF의 마케팅 전문가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UAE
장르
음악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UAE 음악 기관 ADMAF의 마케팅 전문가 인터뷰
인터뷰 개요
UAE 음악 기관 중 하나인 Abu Dhabi Music & Arts Foundation 의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UAE 음악 시장의 현황, 한국 콘텐츠의 경쟁력 등 다각적인 주제로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1996년에 설립된 Abu Dhabi Music & Arts Foundation(ADMAF)은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문화 기관 중 하나이다. 새로운 예술적 실천을 선도하며, 글로벌 교차문화 대화를 심화하고 UAE와 아랍 세계의 창의성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종종 주요 국가 및 국제 기관과 협력하여, 아부다비 페스티벌, 연중 청소년 플랫폼 및 지역 사회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연령대, 배경 및 국적의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뷰 주요 내용
UAE 음악 시장의 다양한 장르와 소비자 특성
K-Pop의 UAE 시장 진출 전략과 성장 가능성
UAE의 문화적
법적 고려사항 및 음악 라이브 공연의 인기
자유 구역과 본토 설정 등 UAE 내 사업 구조 및 규제
UAE 시장 진입 시 소셜 미디어 활용 및 콘텐츠 전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11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