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독일 게임 개발사 YAGER의 시니어 프로듀서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독일
장르
게임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독일 게임 개발사 YAGER의 시니어 프로듀서 인터뷰
인터뷰 개요
세계 최대 게임사 중 하나인 텐센트(Tencent) 산하의 독일 게임 개발사 예거(YAGER)의 시니어 프로듀서 Chris Sykora와 함께 독일 게임 시장·트렌드, 문화적 특징, 현지 진출 제언 등에 대한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예거(YAGER)은 독일 게임 산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한 주요 개발사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게임 기업 중 하나인 텐센트(Tencent) 산하의 개발사이다. Chris Sykora는 예거 외에도 입실론(Epsilon), 워게이밍(Wargaming), 액센츄어(Accenture) 등에서 프로젝트 매니저로 근무했으며, 현재는 예거에서 시니어 프로듀서로 근무하고 있다.
인터뷰 주요 내용
독일 게임 시장의 소비자층과 인기 장르
한국 게임의 독일 시장 진출 시 도전 과제
독일에서 중요한 게임 현지화와 개인정보 보호
불법 복제 방지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독일 게임 산업의 지원 정책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6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