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업정보

멕시코 캐릭터 라이선싱 회사 Tycoon Enterprises의 브랜드 마케팅 총괄 인터뷰

요약 정보

멕시코 캐릭터 라이선싱 회사 Tycoon Enterprises의 브랜드 마케팅 총괄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멕시코 장르 캐릭터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멕시코 캐릭터 라이선싱 회사 Tycoon Enterprises의 브랜드 마케팅 총괄 인터뷰


인터뷰 개요

  • 라틴 아메리카 최대 라이선싱·브랜딩 에이전시인 타이쿤 엔터프라이즈(Tycoon Enterprises)의 브랜드 마케팅 총괄인 Diego Arrangoiz와 함께 멕시코 캐릭터 라이선싱 시장 현황, 성공적인 해외 협업 사례 등에 대한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 타이쿤 엔터프라이즈(Tycoon Enterprises)는 라틴 아메리카 최대 라이선싱·브랜딩 에이전시로, 파라마운트(Paramount), 라인 프렌즈(Line & Friends)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다. Diego Arrangoiz는 타이쿤 엔터프라이즈에서 프로모션 매니저, 라이선싱 매니저 등을 거쳐 현재 브랜드 마케팅 총괄로서 15개 이상 캐릭터를 관리하고 있으며, MGM Leo Awards를 2회 수상하기도 했다.

인터뷰 주요 내용

  • 멕시코 캐릭터 라이선싱 시장의 현재 동향과 주요 소비층
  • 멕시코에서의 성공적인 캐릭터 사례와 전략
  • 멕시코 캐릭터 라이선싱 계약의 주요 요소와 수익 분배
  • 멕시코 내 불법 유통 문제와 라이선스 상품의 대응 전략
  • 멕시코 정부 규제와 캐릭터 라이선싱 산업의 영향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8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