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멕시코 게임 개발사 GameCoder Studios의 기획자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멕시코
장르
게임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멕시코 게임 개발사 GameCoder Studios의 기획자 인터뷰
인터뷰 개요
멕시코 대표 게임 개발사인 게임코더 스튜디오 (GameCoder Studios)의 프로듀서 Alfonso Cabrera Ibarra와 함께 멕시코 게임시장 현황, 한국 게임사의 현지 진출 전략, 그리고 현지화의 중요성 등에 대한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GC 스튜디오(GC Studios S.A. de C.V.)로도 알려진 게임코더 스튜디오(GameCoder Studios)는 게임 외에도 GC 엔진, 로드스톤 엔진과 같은 게임 엔진도 개발하며 멕시코 최초 VR 게임 을 출시한 바 있다. Alfonso Cabrera Ibarra는 게임 기획자로서 출시 및 업데이트 일정, 이용자 분석 등 게임코더 프로젝트를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인터뷰 주요 내용
멕시코 게임 시장의 현황과 주요 트렌드
게임코더 스튜디오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사례
멕시코 게임 산업의 정부 지원 및 교육 환경
한국 게임의 멕시코 시장 내 인기 요인과 현지화 과제
멕시코 시장 진출 시 고려해야 할 현지화 및 규제 사항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8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