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업정보

미국 판권 데이터 플랫폼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고객 발굴 부사장 인터뷰

요약 정보

미국 판권 데이터 플랫폼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고객 발굴 부사장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미국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미국 판권 데이터 플랫폼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고객 발굴 부사장 인터뷰


인터뷰 개요

  • 미국 온라인 B2B 영화 및 TV 판권 데이터 플랫폼인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 및 고객 발굴 부사장 Mirana Randriananja와 함께 미국 콘텐츠 판권 시장에서 데이터 분석의 역할, 권리 발굴 과정, 국가별 선호 장르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 Cinelytic 산하의 RightsTrade는 전 세계 영화 및 TV 판권 거래 B2B 마켓플레이스로, 판권 관련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장 진출 정보를 제공한다. 마케팅 분석 및 고객 발굴 부사장인 Mirana Randriananja는 RightsTrade에 합류하기 전 20th Century Fox, Fox Searchlight Pictures에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의 경험을 쌓았다.

인터뷰 주요 내용

  • RightsTrade의 역할과 기능: 글로벌 판권 거래 플랫폼
  • OTT 플랫폼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판권 수요
  • 콘텐츠 판권 거래의 도전 과제: 예산
  • 수익 분배
  • 틈새 콘텐츠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변화와 판권 거래의 중요성
  • 판권 정보 획득과 거래를 위한 주요 채널 및 전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8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