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미국 판권 데이터 플랫폼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고객 발굴 부사장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미국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미국 판권 데이터 플랫폼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고객 발굴 부사장 인터뷰
인터뷰 개요
미국 온라인 B2B 영화 및 TV 판권 데이터 플랫폼인 RightsTrade의 마케팅 분석 및 고객 발굴 부사장 Mirana Randriananja와 함께 미국 콘텐츠 판권 시장에서 데이터 분석의 역할, 권리 발굴 과정, 국가별 선호 장르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Cinelytic 산하의 RightsTrade는 전 세계 영화 및 TV 판권 거래 B2B 마켓플레이스로, 판권 관련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장 진출 정보를 제공한다. 마케팅 분석 및 고객 발굴 부사장인 Mirana Randriananja는 RightsTrade에 합류하기 전 20th Century Fox, Fox Searchlight Pictures에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의 경험을 쌓았다.
인터뷰 주요 내용
RightsTrade의 역할과 기능: 글로벌 판권 거래 플랫폼
OTT 플랫폼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판권 수요
콘텐츠 판권 거래의 도전 과제: 예산
수익 분배
틈새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변화와 판권 거래의 중요성
판권 정보 획득과 거래를 위한 주요 채널 및 전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8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