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인도 게임 개발사 Gametion Technologies Pvt. Ltd의 ( 전 ) CMO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인도
장르
게임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인도 게임 개발사 Gametion Technologies Pvt. Ltd의 ( 전 ) CMO 인터뷰
인터뷰 개요
인도의 대표적인 게임 회사 Gametion Technologies Pvt. Ltd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Ramesh Naidu Pediredla와 인도 게임시장 현황, 인도 내 한국 콘텐츠의 인지도,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한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Gametion Technologies Pvt. Ltd는 인도에서 가장 성공한 게임 개발사 중 하나로, 다수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제작하고 있다. Ramesh Naidu Pediredla는 이곳의 CMO로 전사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을 총괄했으며, 수년간 인도 주요 게임개발사의 마케팅 담당자로 근무하며 경력을 쌓은 바 있다.
인터뷰 주요 내용
인도 게임 시장의 성장과 모바일 중심의 소비 패턴
인도에서 인기 있는 게임과 인게임 수익 모델
효과적인 인도 게임 마케팅 전략: SNS와 인플루언서 활용
게임산업을 위한 인도 정부의 지원 및 외국인 투자 정책
인도를 겨냥한 게임 개발 시 문화적 요소와 현지화 전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8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