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태국 음반 회사 SM True Co., Ltd의 라이선스 및 실물 제품 부서장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태국
장르
음악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태국 음반 회사 SM True Co., Ltd의 라이선스 및 실물 제품 부서장 인터뷰
인터뷰 개요
한국 대표 연예 기획사 SM 엔터테인먼트와 태국 최대 TV 프로그램 공급사 TruVisions의 합작회사인 SM True의 라이선스 및 실물 제품 부서장 Thitepapha Ungphakorn과 함께 태국 음악 시장 현황, 불법 유통 문제, 한국 콘텐츠의 경쟁력 등에 대해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에스엠 트루(SM True Co., Ltd)는 한국 대표 연예 기획사 SM 엔터테인먼트와 태국 최대 TV 프로그램 공급사인 트루 비전스(TruVisions Company Co., Ltd)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에이전시로, SM 소속 아티스트의 태국 프로모션과 CD, DVD, 공식 굿즈 등 실물 제품 수입, 배급 및 현지화를 담당해 왔습니다. Thitepapha Ungphakorn은 이 회사의 라이선스 및 실물 제품 부서장으로서 태국 SM 아티스트 앨범 판매 촉진과 태국 현지 가수와의 IP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인터뷰 주요 내용
태국 음악 시장의 구조와 주요 트렌드
태국의 불법 복제 문제와 음악 저작권 관리
한국 음악의 태국 시장 진출 전략과 K-Pop의 영향
태국 시장 진입 시 고려해야 할 문화적 요소와 현지화 전략
태국 음악 시장의 진입 장벽과 파트너십의 중요성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8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