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국내 게임 개발사 스프링컴즈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미국
장르
게임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국내 게임 개발사 스프링컴즈 인터뷰
인터뷰 개요
국내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셔인 스프링컴즈는 체계적인 게임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스프링컴즈의 사업총괄을 맡고 있는 김형민 이사와 함께, 모바일 게임 시장의 최신 트렌드,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 주요 성과 지표 등에 대한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 주요 내용
스프링컴즈 소개 및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
모바일 시장 트렌드와 개발 전략
주요 수출국과 디지털 마케팅 전략
한국 모바일 게임의 경쟁력과 지원 프로그램 참여 사례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인터뷰는 2024년 10월 진행된 것으로 내용상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