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 | 공통 | 장르 | 신기술 융합콘텐츠 |
|---|---|---|---|
| 구분 | 인터뷰 | ||
한국 에이아이부스터 AI휴먼 개발 및 콘텐츠 자동화 전문가 인터뷰
: 버츄얼 AI휴먼의 커머스 및 소비자 인터렉션 혁신
• 인터뷰 개요
패션, 뷰티를 비롯한 다양한 커머스 분야에서 버츄얼 인플루언서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이들은 광고 모델을 넘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경험을 혁신하는 핵심 주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인터뷰는 ㈜에이아이부스터에서 AI 휴먼 개발 및 콘텐츠 자동화를 총괄하고 있는 박수인 CPO와 함께 했습니다 .
그는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 ‘ 개발 운영 ,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등 다년간의 디지털 콘텐츠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로
현재 AI 기술을 활용한 버츄얼 휴먼 비즈니스의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터뷰는 '버츄얼 AI 휴먼의 커머스 및 소비자 인터랙션 혁신'를 주제로, AI 휴먼이 어떻게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지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AI 휴먼이 미래 커머스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 칼럼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