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 | 공통 | 장르 | 패션 |
|---|---|---|---|
| 구분 | 인터뷰 | ||
한국 HAGO:HAUS의 패션브랜드 전략 기획 전문가 인터뷰 :
O4O 시너지 극대화 : 유통혁신을 통한 브랜드 가치 증폭 전략
• 인터뷰 개요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온라인의 민첩성과 오프라인의 경험을 결합하는 O4O (Online for Offline) 전략이 브랜드
성장의 핵심 키워드가 되고 있습니다. 디지털에서 시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오프라인 시장에 안착시키고 글로벌까지 확장하는
유통 혁신이 필수적인 시대인 것입니다.
이번 인터뷰는 O4O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브랜드 가치를 증폭시키고 있는 하고하우스 전략기획팀의 김민지 부장과 함께,
‘O4O 시너지 극대화 유통 혁신을 통한 브랜드 가치 증폭 전략'를 주제로 온라인 데이터를 오프라인 경험에 어떻게 접목시키는지,
성공적인 O4O 전환의 핵심 노하우와, K-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유통 확장 전략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김민지 부장은 하고하우스가 브랜드를 인큐베이팅하던 초창기부터 합류하여, 마뗑킴 (Martin Kim)을 비롯한 다수의 온라인 브랜드가
오프라인으로 성공적으로 확장하는 O4O 전략을 최전선에서 실행해 온 전문가입니다.
현재는 K-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 발굴 업무를 총괄하며, 국내 유통 혁신을 세계로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