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업정보

한국 게임산업 마케팅 전문가 인터뷰 : 글로벌 코어 게이머 대상 디지털 브랜딩 및 미디어 전략

요약 정보

한국 게임산업 마케팅 전문가 인터뷰 : 글로벌 코어 게이머 대상 디지털 브랜딩 및 미디어 전략 요약 정보
국가 공통 장르 게임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한국 게임산업 마케팅 전문가 인터뷰 : 글로벌 코어 게이머 대상 디지털 브랜딩 및 미디어 전략 

 

 

• 인터뷰 개요

글로벌 게임 시장이 급속도로 팽창하는 가운데, 수동적인 광고를 넘어 코어 게이머의 몰입을 유도하는 새로운 디지털 브랜딩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게이밍 경험 자체를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미디어 전략이 업계의 화두입니다. 

이번 인터뷰는 아타리 코리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마케팅 실장, 모바일 게임 개발사 부사장 등 을 거치며 20여년간

게임 산업의 마케팅과 비즈니스를 주도해 온 베나투스미디어코리아의 이승준 지사장과 함께,

"글로벌 코어 게이머 대상 디지털 브랜딩 및 미디어 전략"을 주제로, 리치 미디어 광고의 혁신 전략 게임 마케팅의 미래 등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