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업정보

한국 패션 브랜드 콘텐츠 기획, 디자인 전문가 인터뷰 :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마케터의 역할과 새로운 마케팅 흐름 전망

요약 정보

한국 패션 브랜드 콘텐츠 기획, 디자인 전문가 인터뷰 :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마케터의 역할과 새로운 마케팅 흐름 전망 요약 정보
국가 공통 장르 패션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한국 패션 브랜드 콘텐츠 기획, 디자인 전문가 인터뷰

: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마케터의 역할과 새로운 마케팅 흐름 전망

 

 

• 인터뷰 개요

최근 글로벌 브랜드 산업에서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세계관을 직접 경험하게 하는

‘BTL(Below The Line)‘ 마케팅이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국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텔레포트는 패션, 예술, 음악, 공간 등 다양한 요소를 융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이고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다양한 브랜드의 콘텐츠를 기획, 디자인, 제작하며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이어오고 있는 텔레포트 (TELEPORT)의

김종화 대표와 함께, "브랜드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마케터의 역할"과,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한국 에이전시가 어떤 방식으로

"새로운 마케팅 흐름"을 이끌어가고 있는지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뤄보았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