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 | 공통 | 장르 | 캐릭터 |
|---|---|---|---|
| 구분 | 인터뷰 | ||
한국 캐릭터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문가 인터뷰 : 한국 캐릭터 공익 연계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 인터뷰 개요
독도는 단순한 영토를 넘어 대한민국의 역사적 문화적 상징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공익적 가치를 대중에게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마케팅과 브랜딩을 접목하는 새로운 움직임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 인터뷰는 독도 캐릭터 '강치' 를 활용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총괄하고 있는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의 조종철 사무국장과 함께,
"공익 연계 마케팅 및 브랜드 확장 전략"을 주제로, 공익 IP 를 어떻게 성공적으로 브랜딩하고 다양한 기업과 연결하여 가치를
확산시키는지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물의 내용은 콘텐츠 관련 해외 정보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참고사항일 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식
견해가 아니며, 어떠한 법적 효력도 부여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