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기업정보
게임 현지화 업체 중국 ‘베이징 쿠펑 소프트웨어’의 장미연 대표 인터뷰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게임 현지화 업체 중국 ‘베이징 쿠펑 소프트웨어’의 장미연 대표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중국
장르
게임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게임 현지화 업체 베이징 쿠펑 소프트웨어의 장미연 대표 인터뷰
인터뷰 개요
사업을 진행 중이며, 중국에서 직접 그래픽 인력을 양성하는 사업도 하고 있음
중국 게임시장은 다양한 규제와 판호 발급의 어려움 등으로 국내 업체들의 진입이 과거에 비해 쉽지 않지만, 중국 업체들이 게임 수입이 아닌 IP를 활용한 자체 개발 방식으로 전략을 변경하면서 국내 업체들에게는 또 다른 기회가 생기고 있음
쿠펑 소프트웨어 장미연 대표와의 인터뷰를 중국 게임시장의 최근 동향을 알아보고, 국내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중국에 진입할 방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함
인터뷰의 주요 내용
베이징 쿠펑 소프트웨어 소개
한국-중국 기업간 협력 방식의 변화
한국 게임 콘텐츠의 경쟁력
중국 정부의 게임 산업에 대한 규제
현지 파트너와의 협업 시 주의 사항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중국
#인터뷰
#게임
#베이징쿠펑소프트웨어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