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업정보

인도네시아 최대 출판사 Gramedia를 통해 파악하는 한국 기업의 기회요인

요약 정보

인도네시아 최대 출판사 Gramedia를 통해 파악하는 한국 기업의 기회요인 요약 정보
국가 인도네시아 장르 캐릭터, 기타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인도네시아 최대 출판사 Gramedia를 통해 파악하는 한국 기업의 기회요인

인터뷰 개요

  • 인도네시아 방송 시장은 낮은 인터넷 보급률과 소득 수준 등의 문제로 아직은 무료로 시청 가능한 공중파 채널이 주를 이루고 있으나, OTT 시장도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음
  • 인도네시아 최대 방송사인 MNC의 계열사로서, 다양한 장르의 인도네시아 및 해외 방송 콘텐츠를 유통하는 MNC Content & Licensing과의 인터뷰를 통해, 한국 콘텐츠에 대한 평가와 한국 기업을 파트너로 선정하는 기준, 인도네시아 진출을 원하는 한국 기업들에 대한 조언을 얻고자 함
 

인터뷰의 주요 내용

  • 그라미디어 소개
  • 인도네시아 출판 및 콘텐츠 시장의 경쟁 현황
  • 한국 아동 도서 및 캐릭터 콘텐츠의 경쟁력
  • 한국 기업과의 협업 시 애로사항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