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업정보

K-푸드의 미국 전도사 Taste Life의 Anne Lu COO 인터뷰

요약 정보

K-푸드의 미국 전도사 Taste Life의 Anne Lu COO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미국 장르 기타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K-푸드의 미국 전도사 Taste Life의 Anne Lu COO 인터뷰

인터뷰 개요

  • 테이스트 쇼(Taste Show)는 미국에 기반을 둔 글로벌 푸드 영상 콘텐츠 기업으로, 동사의 ‘테이스트 라이프(Taste Life)’ 브랜드는 2020년 이후 페이스북의 음식 관련 미디어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할 정도로 미국 푸드 영상 콘텐츠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음
  • 테이스트 라이프는 한국 aT센터 등 여러 한국 업체들과의 협업을 진행하여 미국에 한국 음식을 알리고 있는데, 78개의 캠페인과 관련 영상을 통해 2억 명에 가까운 참여자를 이끌어냄
  • 테이스트 쇼의 COO로 재직 중인 Anne Lu와의 인터뷰를 통해 미국 푸드 영상 시장의 현황에 대해 알아보고, 한국 기업이 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주목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조언을 듣고자 함
 

인터뷰의 주요 내용

  • Taste Life 소개
  • 미국 푸드 영상 콘텐츠 시장 현황
  • Taste Life와 한국 기업과의 협업 사례
  •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한 조언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