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K-푸드의 미국 전도사 Taste Life의 Anne Lu COO 인터뷰 요약 정보
국가
미국
장르
기타
구분
인터뷰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K-푸드의 미국 전도사 Taste Life의 Anne Lu COO 인터뷰
인터뷰 개요
테이스트 쇼(Taste Show)는 미국에 기반을 둔 글로벌 푸드 영상 콘텐츠 기업으로, 동사의 ‘테이스트 라이프(Taste Life)’ 브랜드는 2020년 이후 페이스북의 음식 관련 미디어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할 정도로 미국 푸드 영상 콘텐츠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음
테이스트 라이프는 한국 aT센터 등 여러 한국 업체들과의 협업을 진행하여 미국에 한국 음식을 알리고 있는데, 78개의 캠페인과 관련 영상을 통해 2억 명에 가까운 참여자를 이끌어냄
테이스트 쇼의 COO로 재직 중인 Anne Lu와의 인터뷰를 통해 미국 푸드 영상 시장의 현황에 대해 알아보고, 한국 기업이 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주목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조언을 듣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