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UAE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이용 개수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UAE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이용 개수 요약 정보
국가
UAE
장르
게임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UAE 게임 이용자들의 게임 이용 개수
개요
국가: UAE
장르: 게임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서남아시아 및 중동)’
주요 내용
(PC 및 온라인 게임) UAE 게임 이용자들의 최근 이용 PC 및 온라인 게임 개수는 평균 4.93개로 조사되었으며, 4개 이상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52.2%로 가장 높게 나타남
이어서 ‘1주일에 4~5일’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29.3%로 두 번째로 높은 것으로 조사됨
성별로 비교하였을 때, 남성의 최근 이용 PC 및 온라인 게임 평균 개수는 5.43개로 여성(4.38개)보다 많았으며, 연령별로는 만15~19세의 평균 개수가 5.79개로 타 연령대보다 많은 것으로 집계
이어서 ‘1주일에 2~3일’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31.3%로 두 번째로 높은 것으로 조사
(모바일 게임) UAE 게임 이용자들이 최근 이용 모바일 게임 개수는 평균 7.74개로 집계되었으며, 4개 이상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57%로 나타남
성별/연령별 현황의 경우, 남성의 최근 이용 모바일 게임 평균 개수는 9.58개로 여성(5.79개)에 비해 많았으며, 만15~19세 이용자의 평균 개수는 12.5개로 타 연령대의 평균 이용 개수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음
(콘솔 게임) UAE 게임 이용자들의 최근 이용 콘솔 게임 개수는 평균 6.11개로 집계되었으며, 4개 이상 이용하였다는 응답은 55.1%로 조사됨
성별로 보았을 때, 남성의 최근 이용 콘솔 게임 평균 개수는 6.65개로 여성(5.44개)에 비해 높았으며, 연령별로는 만15~19세의 이용 개수가 8.13개로 타 연령대에 비해 많은 것으로 나타남
최근 이용 콘솔 게임 개수에 대해 ‘4개 이상’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30대(65.2%)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UAE
#아랍에미리트
#게임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