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UAE 게임 이용자들의 월평균 게임 이용 금액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UAE 게임 이용자들의 월평균 게임 이용 금액 요약 정보
국가
UAE
장르
게임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UAE 게임 이용자들의 월평균 게임 이용 금액
개요
국가: UAE
장르: 게임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서남아시아 및 중동)’
주요 내용
UAE 게임 이용자의 월 평균 PC/온라인 게임 이용 금액에 대해 조사한 결과, 월 평균 금액은 $221.53로 조사됨
이용 금액이 가장 많은 이용처는 ‘게임용 PC/Mac 디바이스 구입($68.28)’으로 나타남
성별 및 연령별 현황으로 보면, 남성의 월평균 PC/온라인 게임 이용 금액이 $238.27로 여성($203.28)보다 높았으며, 30대의 이용 금액은 $361로 타 연령대와 비교하였을 때 압도적으로 많은 것으로 나타남
UAE 게임 이용자의 월 평균 모바일 게임 이용 금액에 대해 조사한 결과, 월 평균 금액은 $228.1로 나타남
이용 금액이 많은 이용처는 ‘최신 모바일 디바이스 구매($140.12)’로 조사됨
성별로 보면, 남성의 월평균 모바일 게임 이용 금액은 $255.69로 여성($199.02)보다 높았으며, 연령별로 보면, 30대의 이용 금액은 $394.68로 타 연령대와 비교하였을 때 압도적으로 많은 것으로 나타남
UAE 게임 이용자의 월 평균 콘솔 이용 금액에 대해 조사한 결과, 월 평균 금액은 $228.42로 나타남
이용 금액이 많은 이용처는 ‘콘솔 디바이스 구매($127.84)’로 조사됨
남성의 월평균 콘솔 게임 이용 금액이 $289.69로 여성($151.4)보다 높았으며, 연령별로 보았을 때, 만15~19세의 이용 금액은 $393.75로 타 연령대와 비교하였을 때 압도적으로 많은 것으로 나타남
UAE 게임 이용자의 한국 게임에 대한 월 평균 이용 금액에 대해서 조사한 결과, $68.98로 나타났으며, 이용 금액이 가장 많은 이용처는 ‘PC/온라인 디지털 다운로드($16.12)’로 조사됨
성별 및 연령별 현황으로 보면, 남성의 한국 게임 이용 금액이 $80.01로 여성($57.95)보다 높았으며, 30대의 이용 금액은 $88.49로 타 연령대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남
UAE 게임 이용자의 라마단 기간 동안 게임 이용 비용 변화에 대해 조사한 결과, ‘증가했다(증가한 편이다+매우 증가했다)’의 응답률이 47%로 ‘감소했다(감소한 편이다+매우 감소했다, 21.7%)’에 비해 높게 나타남
라마단 기간 중 게임 이용 비용이 ‘증가했다’의 응답한 남성의 비중은 51.3%로 여성(42.7%)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별로는 이용 비용이 증가한 40대 응답률이 55%로 타 연령대에 비해 높은 것으로 조사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UAE
#아랍에미리트
#게임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