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UAE 게임 이용자들의 한국 게임 타이틀 이용 현황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UAE 게임 이용자들의 한국 게임 타이틀 이용 현황 요약 정보
국가
UAE
장르
게임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UAE 게임 이용자들의 한국 게임 타이틀 이용 현황
개요
국가: UAE
장르: 게임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서남아시아 및 중동)’
주요 내용
UAE 게임 이용자에게 최근 이용해본 한국 PC 및 온라인 게임 타이틀에 대해 조사한 결과,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인 것은 ‘길드워(38.3%)’였으며, 이어서 ‘크로스 파이어(37%)’, ‘나이트 온라인(36.3%)’, ‘섀도우 아레나(34.7)’ 등 순서로 나타남
성별로 보았을 때, 최근 이용해본 한국 PC/온라인 게임 타이틀에 대해 ‘길드워’라고 응답한 비율은 여성(41.3%)이 남성(35.3%)보다 상대적으로 높았으며, 연령별 비율은 30대(52.8%)의 응답률이 타 연령대에 비해 두드러지게 높은 것으로 집계
UAE 게임 이용자에게 주 이용 한국 PC/온라인 게임 타이틀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 1순위 기준으로 ‘검은사막’이 11.2%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 1순위와 2순위 합산 응답의 경우 ‘나이트 온라인’이 14.3%로 가장 높게 나타남
성별/연령별 현황에서 1순위 기준 ‘검은 사막’에 대한 응답률은 여성(16.7%)이 남성(6.1%)보다 높았으며, 40대(16.7%)의 응답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
UAE 게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이용해본 한국 모바일 게임 타이틀에 대해 조사한 결과,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인 것은 ‘크로스파이어(47%)’였으며, 이어서 ‘카트라이더(40%)’, ‘다크 어벤저 시리즈(33.7%)’ 등 순서로 나타남
성별로 보았을 때, 최근 이용해본 한국 모바일 게임 타이틀에 대해 ‘크로스 파이어’라고 응답한 비율은 남성(52.7%)이 여성(41.3%)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조사
연령별로 보았을 때, ‘크로스 파이어’에 대한 30대(61.1%)의 응답률이 타 연령대에 비해 높은 수치를 나타냄
UAE 게임 이용자들의 주 이용 한국 모바일 게임 타이틀에 대해 조사한 결과, 1순위 응답 기준으로 ‘BTS 월드’가 8.3%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1순위와 2순위 합산 기준으로도 ‘BTS 월드’가 12.5%로 가장 높게 집계됨
성별/연령별 현황에서 1순위를 기준으로 보면, ‘BTS 월드’에 대한 응답률은 여성(12.4%)이 남성(4.2%)보다 높았으며, 40대(10.9%)의 응답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
성별/연령별 현황에 대해 1순위와 2순위 합산 응답의 경우, 여성(15.9%)이 남성(9.1%)보다 ‘BTS 월드’에 대한 응답률이 높았으며, 20대의 비율은 15.7%로 타 연령대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UAE
#아랍에미리트
#게임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