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인도네시아 OTT 이용자 및 플랫폼 현황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인도네시아 OTT 이용자 및 플랫폼 현황 요약 정보
국가
인도네시아
장르
방송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인도네시아 OTT 이용자 및 플랫폼 현황
개요
국가: 인도네시아
장르: 방송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인도네시아 23-09호] 인도네시아 OTT 시장 동향’
주요 내용
인도네시아 OTT 시청자 중 여성 비중은 58%로 남성(42%)보다 매우 높고, 여성 시청자 중 65%가 하루 4시간 이상 시청하는 헤비유저(Heavy user)로 조사됨
인도네시아 전체 OTT 이용자 중 52%가 16~34세 사이의 Z세대 또는 젊은 밀레니얼 세대이며, 이들은 단순한 얼리어답터가 아닌 헤비유저일 가능성이 큼
인도네시아 OTT 이용자의 61%가 AVOD 플랫폼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며, 이는 광고주들이 OTT에서 광고함으로써 인도네시아 전역의 소비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2023년 2분기 인도네시아 OTT 플랫폼 점유율 1위는 Netflix(23%). 근소한 차이로 Disney+ hotstar가 21%로 2위를 기록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인도네시아
#ott
#플랫폼
#방송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