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인도네시아 OTT 콘텐츠 선호 현황

요약 정보

인도네시아 OTT 콘텐츠 선호 현황 요약 정보
국가 인도네시아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인도네시아 OTT 콘텐츠 선호 현황

개요

주요 내용

  • 2022년 1년간 인도네시아 OTT 시장에서 한국 콘텐츠가 서구 콘텐츠를 밀어내고 선호도 57%로 1위를 차지하며 현지 시장을 장악
    • 인도네시아 현지 콘텐츠는 선호도 40%로 3위를 차지함
  • 인도네시아 남성 Z세대는 코미디, 액션, 일본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반면, 젊은 밀레니얼 세대는 라이브 스포츠를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