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인도네시아의 한국 드라마 호감도 및 인기도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인도네시아의 한국 드라마 호감도 및 인기도 요약 정보
국가
인도네시아
장르
방송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인도네시아의 한국 드라마 호감도 및 인기도
개요
국가: 인도네시아
장르: 방송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국제교류 및 통상 동향 연구 : 아세안 6개국을 중심으로’
주요 내용
2020년 기준 인도네시아의 한류 팬을 대상으로 한국 문화 콘텐츠별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영화에 대한 호감도가 93.4%로 가장 높게 조사됨. 이어 드라마와 예능이 높은 호감도를 기록
모든 문화콘텐츠 장르에 대해 인도네시아 국민의 호감도는 전체 조사 대상국 18개 평균보다 높았음
인도네시아 내에서 인기 있는 한류 콘텐츠를 조사한 결과, 드라마에 대한 인기도가 59.4%로 조사됨
이는 조사 대상 18개국의 드라마 인기도 평균 31.1%보다 28.3% 더 높은 수준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인도네시아
#방송
#한국
#드라마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