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일본 게임 이용자들의 주 이용 및 다운로드 게임 타이틀 Top10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일본 게임 이용자들의 주 이용 및 다운로드 게임 타이틀 Top10 요약 정보
국가
일본
장르
게임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일본 게임 이용자들의 주 이용 및 다운로드 게임 타이틀 Top10
개요
국가: 일본
장르: 게임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동아시아)’
주요 내용
(PC 및 온라인 게임) 일본 게임 이용자가 주로 이용한 PC/온라인 게임 타이틀 상위 10개의 경우, 2022년 조사 시점 기준으로 ‘에이 펙스 레전드’가 7.7%로 가장 높게 나타남
(PC 및 온라인 게임) 2022년 조사 시점 기준으로 일본 게임 이용자가 가장 최근에 다운로드 받은 PC/온라인 게임 타이틀은 ‘에이 펙스 레전드’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함
(모바일 게임) 일본 게임 이용자가 주로 이용한 모바일 게임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였으며, 조사 시점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다운로드 받은 모바일 게임 역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6.2%로 가장 높은 비중을 기록
(콘솔 게임) 일본 게임 이용자들이 주로 이용한 콘솔 게임 타이틀에서는 ‘동물의 숲’에 대한 응답률이 9%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해당 게임에 대한 응답률은 여성(15.2%)과 남성(3%)의 차이가 매우 컸음
(콘솔 게임) 가장 최근 다운로드 받은 콘솔 게임 타이틀은 ‘포켓몬스터/포켓몬(4.6%)’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였으며, 해당 게임 역시 여성이 6.3%의 응답률로 남성(3%)보다 크게 높았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일본
#게임
#순위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