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일본 소비자들의 음악 플랫폼 이용 행태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일본 소비자들의 음악 플랫폼 이용 행태 요약 정보
국가
일본
장르
음악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일본 소비자들의 음악 플랫폼 이용 행태
개요
국가: 일본
장르: 음악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
주요 내용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콘텐츠 유형별 플랫폼 이용 비중 및 평균 이용 서비스 수를 조사한 결과, 일본의 음악 플랫폼 이용 비중은 53%로 타 국가와 비교하였을 때 가장 낮게 나타남
일본의 일평균 음악 플랫폼 이용 시간은 주중(1.7시간)과 주말(2.4시간) 모두 타 국가와 비교하였을 때 가장 낮은 것으로 조사됨
해외 소비자의 월평균 플랫폼 지출금액 조사 결과, 일본의 음악 플랫폼에 대한 월평균 지출금액은 1,182.7엔(약 9.0달러)로, 브라질과 중국보다는 높지만 미국, 독일, 사우디아라비아에 비해서는 낮은 수준임
음악 플랫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향후 이용 계획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일본 이용자들의 절반 이상은 이용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고 응답했으며, 향후 이용을 늘릴 예정인 이용자는 24.5%로 조사됨
해외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국 콘텐츠 이용 경험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음악 부분의 경우 한국 콘텐츠를 경험한 비중이 53%로 타 국가에 비해 비교적 높은 수준으로 조사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일본
#음악
#플랫폼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