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일본의 OTT 서비스별 인지도 및 만족도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일본의 OTT 서비스별 인지도 및 만족도 요약 정보
국가
일본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일본의 OTT 서비스별 인지도 및 만족도
개요
국가: 일본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출처 1:
한국콘텐츠진흥원, ‘[일본 23-09호] 일본 VOD 시장 동향’
출처 2: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OTT 동향 분석 2023 Vol.1’
주요 내용
일본 내 OTT 인지도 TOP 10을 조사한 결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가장 높은 인지도를 보였으며, 2022년과 2023년의 인지도는 각각 65%와 65.5%임
다음으로는 ‘넷플릭스(각각 60%, 60.1%)’, ‘훌루(각각 58.4%, 2023 59.4%)’의 순으로 조사됨
2022년 8월 기준으로 일본 5개 SVOD 서비스 만족도에 대해서 조사한 결과, ‘매우 만족’의 비율이 가장 높은 서비스는 ‘디즈니 플러스(30%)’로 조사됨
‘매우 만족’과 ‘만족’을 합한 비율은 ‘유넥스트(78%)’가 가장 높았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일본
#ott
#인지도
#드라마
#영화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