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만화 플랫폼 이용 행태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만화 플랫폼 이용 행태 요약 정보
국가
미국
장르
만화, 기타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만화 플랫폼 이용 행태
개요
국가: 미국
장르: 만화, 기타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콘텐츠 시장 분석’
주요 내용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22 해외 콘텐츠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는 미국, 브라질, 독일, 중국,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5개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영상, 음악, 게임, 만화 플랫폼 이용 행태를 조사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만화 플랫폼 이용 비중은 23%로 4개 장르 플랫폼 중에서 가장 낮은 비중을 기록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만화 플랫폼 일평균 이용 시간은 주중 3.6시간, 주말 4.5시간이며, 주중 기준으로는 만화 플랫폼 이용 시간이 음악 플랫폼 이용 시간 보다 소폭 높은 것으로 조사됨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만화 플랫폼에 대한 월평균 지출 금액은 22.8달러로 게임과 영상에 이어 세 번째로 많고 음악 플랫폼 지출 금액보다는 많은 것으로 집계됨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2 해외 콘텐츠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는 미국, 브라질, 독일, 중국,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5개국의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들의 한국 콘텐츠 이용 경험을 영상, 음악, 게임, 만화로 구분하여 조사
5개국 이용자 중에서 미국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들의 26%가 한국 온라인 만화 콘텐츠를 경험해 본 적이 있다고 답했는데, 이는 4개 온라인 플랫폼 중에서 가장 낮은 수준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미국
#만화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