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과 한국 콘텐츠 경험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과 한국 콘텐츠 경험 요약 정보
국가
미국
장르
방송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과 한국 콘텐츠 경험
개요
국가: 미국
장르: 방송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콘텐츠 시장 분석’
주요 내용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에 대해 조사한 결과, 2022년 기준 온라인 영상 플랫폼 이용 비중은 74%로 음악 플랫폼(75%)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 중이었음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영상 플랫폼 일평균 이용 시간은 주중 4.4시간, 주말 6.3시간이며, 타 장르 대비 일평균 이용 시간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됨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영상 플랫폼 월평균 지출 금액은 30.2달러로 게임 플랫폼 지출 금액애 비해서는 낮았으나, 음악과 만화에 비해서는 많았음
미국 소비자들의 한국 콘텐츠 경험에 대해 조사한 결과, 미국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들의 절반에 가까운 45%가 한국 영상 콘텐츠를 시청해 본 경험이 있다고 답했는데, 이는 한국 게임 경험이 있다는 응답(47%)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준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미국
#온라인방송
#방송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