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과 한국 콘텐츠 경험

요약 정보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과 한국 콘텐츠 경험 요약 정보
국가 미국 장르 방송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과 한국 콘텐츠 경험

개요

 

주요 내용

  •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이용 현황에 대해 조사한 결과, 2022년 기준 온라인 영상 플랫폼 이용 비중은 74%로 음악 플랫폼(75%)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 중이었음
  •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영상 플랫폼 일평균 이용 시간은 주중 4.4시간, 주말 6.3시간이며, 타 장르 대비 일평균 이용 시간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됨
  •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영상 플랫폼 월평균 지출 금액은 30.2달러로 게임 플랫폼 지출 금액애 비해서는 낮았으나, 음악과 만화에 비해서는 많았음
  • 미국 소비자들의 한국 콘텐츠 경험에 대해 조사한 결과, 미국 온라인 플랫폼 이용자들의 절반에 가까운 45%가 한국 영상 콘텐츠를 시청해 본 경험이 있다고 답했는데, 이는 한국 게임 경험이 있다는 응답(47%)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준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