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콘텐츠 이용행태
2023년 상반기 중국 시청자들의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
favorite
PDF 다운로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상반기 중국 시청자들의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 요약 정보
국가
중국
장르
방송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상반기 중국 시청자들의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
개요
국가: 중국
장르: 방송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심천 23-12호] 2023년 상반기 중국 예능 콘텐츠 트렌드’
주요 내용
중국 예능 선호도 상위 10개 프로그램 조사 결과, 2023년 상반기 기준으로 1위는 문화 대담 프로그램 ‘십삼요 시즌 7(十三邀, 텐센트)’였음
상위 10개 프로그램 중 1개를 제외한 9개가 웹예능 프로그램이었음
2023년 상반기 기준, 중국 예능 인기도 1위 프로그램은 야외에서 각종 레이스를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달려라 시즌 7(텐센트, 유쿠, 아이치이)’이었으며, 상위 10개 프로그램 중 1~3위 모두 TV예능이었음
2023년 상반기 기준, 대표적인 중국 생활예능의 방영지수 조사 결과, 1위는 생활형 사교관찰 리얼리티 예능 ‘오십공리도화오 시즌3’였으며, 방영지수 3위인 ‘종지파’는 가장 높은 선호도를 기록
2023년 상반기 기준, 중국 여성 예능의 인기도 순위 1위는 대결 예능 ‘승풍 2023’이었으며, 방영지수 3위인 ‘여자추리사(女子推理社)’는 선호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
2023년 상반기 기준, 중국 야외 버라이어트 예능 방영지수 1위는 ‘달려라 시즌7’였으나, 방영지수 6위인 ‘경탄구락부’가 선호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보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중국
#예능
#tv쇼
링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