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게임 플랫폼

요약 정보

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게임 플랫폼 요약 정보
국가 중국 장르 게임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게임 플랫폼

개요

 

주요 내용

  • 중국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주 이용 게임 플랫폼에 대해 조사 결과, 2022년 기준으로 ‘PC/온라인 게임’이 48.4%의 응답률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
    • 만 15~19세의 PC/온라인 게임에 대한 응답률은 65.7%로 타 연령대와 큰 차이를 보임
  • 1~5순위를 모두 합산 시에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응답률이 83%로 가장 높게 나타났는데, 특히 40대의 경우 94%의 매우 높은 응답률을 보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