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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게임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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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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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게임 플랫폼 요약 정보
국가
중국
장르
게임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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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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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이용자의 주 이용 게임 플랫폼
개요
국가: 중국
장르: 게임
출처: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동아시아)’
주요 내용
중국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주 이용 게임 플랫폼에 대해 조사 결과, 2022년 기준으로 ‘PC/온라인 게임’이 48.4%의 응답률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
만 15~19세의 PC/온라인 게임에 대한 응답률은 65.7%로 타 연령대와 큰 차이를 보임
1~5순위를 모두 합산 시에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응답률이 83%로 가장 높게 나타났는데, 특히 40대의 경우 94%의 매우 높은 응답률을 보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그
#중국
#PC게임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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