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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들의 음악 콘텐츠 이용 시간과 시점

요약 정보

중국 소비자들의 음악 콘텐츠 이용 시간과 시점 요약 정보
국가 중국 장르 음악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중국 소비자들의 음악 콘텐츠 이용 시간과 시점

개요

 

주요 내용

  • 중국 소비자의 음악 콘텐츠 일일 이용 시간 조사 결과, 2021년 기준으로 ‘30분~1시간’이라고 응답한 비율이 40.4%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3시간 이상인 헤비 유저 비중은 3.8% 수준이었음
  • 중국 소비자의 음악 콘텐츠 이용 시점에 대해 조사한 결과, ‘야외 스포츠(57.5%)’가 1위였으며, ‘레저활동(49.7%)’, ‘이동 시(43.9%)’ 등의 순서로 이어짐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