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중국 온라인 만화 이용자의 연령대별 분포

요약 정보

중국 온라인 만화 이용자의 연령대별 분포 요약 정보
국가 중국 장르 만화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중국 온라인 만화 이용자의 연령대별 분포

개요

 

주요 내용

  • 2022년 기준으로 중국 온라인 만화 이용자들의 경우 ‘24세 이하’가 58.3%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됨
    • ‘24세~30세(8.0%)’의 경우 ‘31~35세(18.9%)’ 및 ‘36~40세(10.8%)’보다 오히려 더 낮은 비중을 보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