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중국 이용자들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은 순간

요약 정보

중국 이용자들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은 순간 요약 정보
국가 중국 장르 게임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

상세 정보

중국 이용자들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은 순간

개요

 

주요 내용

  • 중국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 또는 확률형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은 순간에 대해 조사한 결과, ‘빠른 레벨업이 필요할 때’가 32.6%로 가장 높았으며, 1순위와 2순위 합산 시에도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