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8~2027년 독일 게임 시장 규모 요약 정보
국가 |
독일
|
장르 |
게임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게임 시장 규모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8~2027년 독일 게임 시장 규모)
- 독일의 게임 시장 규모는 2018년 49억 5,310만 달러에서 2027년 95억 1,289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음
- 가장 큰 변화를 보인 부문은 VR 게이밍으로, 2018년 3,014만 달러에서 2027년 2억 6,503만 달러로 약 8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 이스포츠 부문에서는 2018년 6,474만 달러에서 2027년 2억 2,851만 달러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특히, 스폰서십 부문은 2018년 2,473만 달러에서 2027년 1억 1,490만 달러로 증가하며 중요한 수익원이 될 것으로 보임. 또한, 스트리밍 광고와 미디어권 역시 각각 4,976만 달러와 3,161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게임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보임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