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2019~2023년 멕시코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9~2023년 멕시코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요약 정보
국가 |
멕시코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9~2023년 멕시코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 2023년 멕시코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구독형 VOD 서비스는 넷플릭스(Netflix)로 약 485만 명의 이용자를 기록함
- 2019년부터 2023년까지 가장 큰 증가폭을 보인 서비스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로 약 201만 명이 증가했으며, 넷플릭스(Netflix)도 같은 기간 약 195만 명의 증가를 기록함
- 멕시코에서는 넷플릭스(Netflix)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가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으며, 디즈니 플러스(Disney+)와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도 꾸준한 증가세를 나타냄. 반면, 애플 TV+(Apple TV+)와 HBO 맥스(HBO Max)는 상대적으로 완만한 증가세를 보였음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