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2019~2023년 인도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9~2023년 인도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요약 정보
국가 |
인도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9~2023년 인도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 2023년 인도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구독형 VOD 서비스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로 약 2,964만 명의 이용자를 기록함
- 2020년부터 2023년까지 가장 큰 증가폭을 보인 서비스는 디즈니 플러스(Disney+)로 2020년 처음 인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023년까지 약 2,598만 명 이용자를 확보했음
- 인도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디즈니 플러스가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으며, 넷플릭스(Netflix)와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도 상당한 증가세를 나타냄. 반면, 애플 TV+(Apple TV+)와 HBO 맥스(HBO Max)는 상대적으로 완만한 증가세를 보였음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