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2023년 독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2023년 독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국가 독일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상세 정보

(2023년 독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2023년 독일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디즈니 플러스(Disney+)로 전체의 14%를 차지함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와 넷플릭스(Netflix)는 각각 13%의 점유율로 공동 2위를 기록하며, 유튜브(YouTube)는 12%로 뒤를 이음
  • 독일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은 주요 글로벌 플랫폼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 간의 경쟁이 치열함. 특히 디즈니 플러스는 다양한 독점 콘텐츠로 강세를 보였고, 넷플릭스(Netflix)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는 꾸준한 인기를 유지함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 출처: Statista Market Insight > Media - Tv Video - Ott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