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2023년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국가 |
멕시코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2023년 멕시코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넷플릭스(Netflix)로 전체의 13%를 차지함
- 디즈니 플러스(Disney+)와 유튜브(YouTube)는 각각 11%의 점유율로 그 뒤를 이름
-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는 기타로 분류되는 스트리밍 서비스들의 점유율이 16%로 비교적 높은 편임. 이는 멕시코 내 플랫폼 간 경쟁이 치열한 상황임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