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2023년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2023년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국가 멕시코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상세 정보

(2023년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2023년 멕시코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넷플릭스(Netflix)로 전체의 13%를 차지함
  • 디즈니 플러스(Disney+)와 유튜브(YouTube)는 각각 11%의 점유율로 그 뒤를 이름
  • 멕시코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는 기타로 분류되는 스트리밍 서비스들의 점유율이 16%로 비교적 높은 편임. 이는 멕시코 내 플랫폼 간 경쟁이 치열한 상황임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 출처: Statista Market Insight > Media - Tv Video - Ott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