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2023년 미국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미국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국가 |
미국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미국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2023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유튜브(YouTube)로 전체의 16%를 차지함
- 넷플릭스(Netflix)는 14%의 점유율로 2위를 기록하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는 12%로 3위를 차지함
- 미국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는 유튜브(YouTube)와 넷플릭스(Netflix) 등 주요 플랫폼들이 상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기타 카테고리가 총 9%의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면서 플랫폼 간 경쟁이 매우 치열함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