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2023년 인도네시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인도네시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국가 |
인도네시아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인도네시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2023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Vidio로 전체의 26%를 차지함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와 넷플릭스(Netflix)는 각각 13%의 점유율로 공동 2위를 차지함
- 인도네시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는 상위 3개 플랫폼인 Vidio,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넷플릭스(Netflix)가 점유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Vidio가 특히 두드러진 인기를 보임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