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2023년 일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일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요약 정보
국가 |
일본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3년 일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
- 2023년 일본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TVer로 전체의 19%를 차지함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는 12%의 점유율로 2위를 기록했으며, 넷플릭스(Netflix), U-NEXT, 유튜브(YouTube)는 각각 10%의 점유율로 공동 3위를 차지함
- 일본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는 상위 5개 서비스인 TVer,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넷플릭스(Netflix), U-NEXT, 유튜브(YouTube) 등의 플랫폼들이 모두 10%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어 플랫폼 간의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나타남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