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2019~2023년 멕시코 디지털 영상 시청 빈도

요약 정보

2019~2023년 멕시코 디지털 영상 시청 빈도 요약 정보
국가 멕시코 장르 방송, 애니메이션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디지털 영상 시청 빈도

상세 정보

(2019~2023년 멕시코 디지털 영상 시청 빈도)

  • 2023년 멕시코에서 일주일 간 디지털 영상을 '1~5시간' 시청하는 비율이 가장 높아, 전체 응답자의 36.2%를 차지함
  • 2019년부터 2023년까지 가장 큰 변화를 보인 것은 '1시간 미만' 시청자로, 6.7%p 증가함
  • 전체적으로 짧은 시간 동안 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가 증가하는 경향을 보였으며, 특히 '1시간 미만' 시청자 비율의 증가와 더불어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음' 응답자는 4.3%p 감소하여 멕시코 내 디지털 영상 시청 인구가 증가하고 있음을 시사함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 출처: Statista Consumer Insight > Advertising & Media - OTT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