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2019~2023년 중국 디지털 영상 시청 빈도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9~2023년 중국 디지털 영상 시청 빈도 요약 정보
국가 |
중국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디지털 영상 시청 빈도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9~2023년 중국 디지털 영상 시청 빈도)
- 2023년 중국에서 일주일 간 디지털 영상을 '1~5시간' 시청하는 비율이 가장 높아, 전체 응답자의 31.4%를 차지함
- 2019년부터 2023년까지 가장 큰 변화를 보인 것은 '1시간 미만' 시청자로, 5.5%p 증가함 반면, '6~10시간' 시청자는 -2.6%p로 가장 큰 감소폭을 기록함
- 전체적으로 짧은 시간 동안 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가 증가하는 경향을 보였으며, 특히 '1시간 미만' 시청자는 5.5%p 증가하여 짧은 시간대에 집중되고 있음을 시사함 반면, '6~10시간' 시청자는 -2.6%p로 가장 큰 감소폭을 기록함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